[데일리메디] 한국헬시에이징학회, 4차 학술세미나 성료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한국헬시에이징학회(회장 백남선)는 최근 코엑스에서 ‘제4차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Be Healthy Be Happy In Your Life’를 주제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는 ▲인간 100세 축복인가 재앙인가? ▲건강미래 중심· 만성질환 ▲삶과 여유· 건강한 노후 ▲아픔과 통증 등 4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2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연세 S의원 심영기 원장이 새로운 통증치료법으로 호아타(HOATA) 요법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심영기 원장은 “호아타요법은 에너지의학의 새로운 한 분야로 진단, 치료, 재생을 위한 임상 각 분야에 적용 가능한 치료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몸에 흐르는 미세전류의 힘을 이용해 전기 자극을 주어 통증을 없애기 때문에 약물 부작용이 없고 급성 통증이나 젊은 사람일수록 치료효과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국성과학연구소 이윤수 소장은 ‘발기부전 퇴행성인가? 만성질환인가?’라는 제하의 주제발표를 통해 노년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비책을 제시했다.


한국헬시에이징학회 백남선 회장은 “의료환경이 바뀌면 건강관도 새롭게 정립돼야 한다”며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건강 길잡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한국헬시에이징학회, "당신의 근육통장, 근육잔고는 얼마?"를 묻다

“운동하는 꽃 중년보다 지역사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친구들과 만나 즐겁고 적극적으로 생활하는 노인들이 더 건강하다.” 조선일보 김철중 의학기자(논설위원)는 지난 2일 오전 9시 강남성모병원 의생명연구원 2층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헬시에이징학회(회장 백남선) 추계학술심포지엄에서 ‘100세 시대,우리나라 헬시에이징 어디까지 왔나?’라는 주제 발표를 통해 이같이

Copyright ⓒ The Korea Healthy Aging Society. All rights reserved.

본사옥 : (04623) 서울시 중구 서애로5길9 퍼스트빌 201호 

사무국 : (06626)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9 (우남빌딩) 강남역5번출구 수협건물 11층

홍보국 : (04793)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0길 32 창미빌딩 502호

법인명 : 한국 헬시에이징 학회  |  사업자등록번호 : 142-82-69221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송영용

입금계좌 : 649737-01-001902 국민은행 (예금주 : 한국헬시에이징학회)

  • 페이스북
  • 네이버밴드
  • 유튜브 사회 아이콘